반응형

오늘의 기도 / 확신의 기도

 

 

 

 

 

우리가 그 안에서 그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담대함과 확신을 가지고 하나님께 나아감을 얻느니라(엡3;12)

 

기도할 때는 간청해야 합니다.

 

정말 절실한 것을 간저맇 구해야 합니다.

 

다른 사란을 흉내 내지 말고  스스로 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는 간청, 영혼을 무겁게 누르는 탄원을 해야 합니다.

 

확신을 가지고 은혜의 보좌 앞에 나아가 간구하십시오.

 

간구는 명료해야 합니다.

 

의심하고 있다면 안개 속에 있는 것입니다.

 

분명하 그림이 필요합니다. 고난의 시기에 하나님께 간청할 때

 

내용이 확실하지 않으면 혼란스러워 승리의 기도를 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기도하십시오.

 


"주는 나의 도움이 되셨나이다, 나의 구원의 하나님이시여

 

나를 버리지 마시고 떠나지 마소서"(시27;9).

 

고난의 시기에 하나님의 도움이 없었다면 어떻게 되었겠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능력과 은혜를 충분히 보여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도움으로 극복한 도움들을 돌아보십시오.

 

감사하는 마음과 확신을 가지고 말하십시오.

 

"주는 나의 도움이 되셨나이다.

 

/찰스 스펄전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라이프TV

라이프 TV는 삶과 꿈과 희망을 이야기 하는 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