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의기도문] 누군가를 위하여 

 

    
 

주님

사람은 누구나 감정이 있고
판단이 있는데

다른 사람 마음 무시 하고
내 마음대로 않된다고 혈기 부리고
화를 품을까 두렵습니다

내 생각대로 결정되지 않고
나의 의견대로 되지 않았다고
있는 성질 다 부리고

마치 큰 자존심이라도 다친것 처럼
시험을 주는 사단이 찾아 올까
두렵습니다

다른이의 생각이 나의 마음에
들지 않는것 처럼

나의 생각도 다른이의 마음에
불만이 있다는것을 알게 하소서

나 하나가 전체의 분위기를
어둡게도 할수 있고 밝게도 할수 있는
판단이 우리에게 있으니

어디를 가든지 어느 곳이든지
내가 가는 그곳은 밝게 환하게 만들게
하소서

나 하나로 인하여서 누군가가
마음에 기분이 좋고

나 하나로 인하여 누군가가
마음에 사랑의 꽃을 피울수만 있다면

오늘 나는 누군가를 위하여
하루를 살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라이프TV

라이프 TV는 삶과 꿈과 희망을 이야기 하는 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