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개 기도  

 

 

 

내영혼은 굶주리고 목마른 여인과도 같습니다.
주님의 사랑과 위로만이 나를 소생시킵니다.
죄인인 나는 주님의 의가 필요합니다.
벌가벗은 나는 주님의 거룩하심과 순결하심이 필요합니다.
무지한 나는 주님의 가르치심이 필요합니다.

단순하고 어리석은 나는 성령님의 인도가 필요 합니다.
어느 시간 어느 곳에선들 내가 성령님 없이 살 수 있겠습니까?
고통 속에 있는 나를 성령님은 도와주실 것입니다.
세상으로부터 상처받은 나를 성령님은 보호해 주실 것입니다. 

버림받은 나를 주님은 돌봐 주실 것입니다.
죽어가고 있는 내게 주님은 생명이 되어 주실 것입니다.
풍요로운 주님. 나는 빈곤합니다.
의로우신 주님. 나는 부족합니다.

의로우신 주님. 나는 죄를 짓습니다.
포도주와 향유를 가지고 계신 주님. 니는 상처를 입었습니다.
진실함과 신선함을 가지신 주님. 나는 배고프고 목마릅니다.
가난한 심령과 텅 빈 그릇이 여기 있으니.

주님의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죄로 가득 차고 고통스러운 영혼이 여기 있으니.
주님의 사랑으로 일깨워 주시고 새롭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라이프TV

라이프 TV는 삶과 꿈과 희망을 이야기 하는 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