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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응형 광고로 수입증대
잠재 수익이 늘어남
사용자 환경개선 
Google의 분석결과 반응형 광고가 평균적으로 고정크기의 광고단위에 비해 수입이 45%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9년 11월4일부터 일 주이간의 데이터를 기반한 수치입니다.

광고 단위 코드를 반응형코드로 변경했을때 얻는 주된 이점 중 하나는 사용자의 첫페이지 조회를 초적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사용중인 광고 크기 최적화 기능으로는 이후 페이지에서 유입되는 트래픽만 최적활할 수 있습니다.

적격한 광고 단위마다 '코드 가져오기'를 클릭합다.그런 다음 페이지의 기존코드를 반응형 코드로 대체 합니다.

추천이 적용되는 광고 단위는 ::::: 중형직사각 300-250 



공간에 적합하도록 광고 크기 자동 조정. 반응형 광고 코드는 페이지 레이아웃에 맞춰 광고 단위의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해 주므로 코드가 더 간단해지고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공간 및 사용자 디스플레이의 크기를 기준으로 공간에 적합한 크기를 동적으로 계산합니다.

화면 방향이 전환된 후의 광고 크기 변경 지원. 반응형 페이지의 레이아웃이 기기의 방향에 따라 변경되면(예: 태블릿 또는 휴대전화의 화면이 세로 모드에서 가로 모드로 전환) 전환된 페이지 레이아웃에 맞도록 적합한 크기의 새 광고가 요청되고 게재됩니다.
잠재 수익이 늘어남
사용자 환경개선 
Google의 분석결과 반응형 광고가 평균적으로 고정크기의 광고단위에 비해 수입이 45%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9년 11월4일부터 일 주이간의 데이터를 기반한 수치입니다.

광고 단위 코드를 반응형코드로 변경했을때 얻는 주된 이점 중 하나는 사용자의 첫페이지 조회를 초적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사용중인 광고 크기 최적화 기능으로는 이후 페이지에서 유입되는 트래픽만 최적활할 수 있습니다.

적격한 광고 단위마다 '코드 가져오기'를 클릭합다.그런 다음 페이지의 기존코드를 반응형 코드로 대체 합니다.

추천이 적용되는 광고 단위는 ::::: 중형직사각 300-250 




공간에 적합하도록 광고 크기 자동 조정. 반응형 광고 코드는 페이지 레이아웃에 맞춰 광고 단위의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해 주므로 코드가 더 간단해지고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공간 및 사용자 디스플레이의 크기를 기준으로 공간에 적합한 크기를 동적으로 계산합니다.

화면 방향이 전환된 후의 광고 크기 변경 지원. 반응형 페이지의 레이아웃이 기기의 방향에 따라 변경되면(예: 태블릿 또는 휴대전화의 화면이 세로 모드에서 가로 모드로 전환) 전환된 페이지 레이아웃에 맞도록 적합한 크기의 새 광고가 요청되고 게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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