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요예배 대표기도

 

 


사랑의 하나님, 날마다 주의 백성들에게 하늘의 풍성한 은혜를 부어주시는


하나님의 크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이 이곳에 모여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당신을 예배합니다.


하늘의 은혜와 영적인 풍성함으로 채워 주소서.

 

생명의 근원이 되시며 처음과 나증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는 제 잘난 맛에 살지만 자기 힘으로 살수 없습니다.


죽기까지 당신의 백성을 사랑하신 그 사랑을 힘입어야 사는 존재인 것을 고백합니다.


주님의 고난을 늘 묵상하며 당신이 가신 사랑의 길을 늘 따르고 실천한ㄴ 우리가 되게 하소서.


주의 능력으로 우리를 보호해 주소서. 우리는 고개를 들 수 없을 정도로 게으를 때도 있고,


주께서 내민 손을 차마 잡지 못할 만큼 저열한 본성의 노예로 살 때도 있습니다.


이런 내 자신으로 인해 절망에 빠질 때, 예수 그리스도의 손을 뿌리치지 않고


그분의 십자가 앞에 담대히 나아가는 겸손한 성도가 되기 원합니다.


우리는 고난 중에 낙담하고 실패 중에 절망하기 쉬우며, 성공 중에 우쭐하고 높아 질 때 자만하기 쉽습니다.


어떤 처지에 있든지 주를 잊는 오만함에 빠지지 않도록 우리를 보호해 주소서.


모든 상황 속에서 주를 섬기고 주의 복음을 위해 싱]ㄴ실하게 살아가는 믿음의 사람이 되길 원합니다

 

주님! 요즘 아이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열심히 공부합니다.


이 아이들이 무엇을 위해 공부하는지 분명히 깨닫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일찍 부터 자기의 사명을 깨닫고 공부하는 자녀들이 되게 하옵소서.


목적을 잃어버린 불쌍한 세대가 아니라 분명한 목적을 향해 달려가는 비전의 세대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 아이들이 주님의 손에만 붙들려서 세상의 현란한 문화에 눈멀지 않고 하나님의 영광을 바라볼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들을 악으로 인도하는 음란한 소리와 죄의 길로 이끄는 모든 악한것들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해 주소서.


그래서 이들이 날마다 하나님을 경배하고 찬양하도록 인도해 주소서.


어릴 때부터 세계만방에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의 소명을 품고 세상을 변화시킬 큰 꿈을 가진 영향력 있는 리더들이


이 세대를 통해 배출되기 원합니다. 이 아이들의 꿈과 지경이 넓어져서 그들이 살면 살수록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강단 위에 세우신 목사님을 능력의 장중에 붙들어 주셔서 영육간에 강건함을 주소서,


강단에서 달고 오묘한 말씀이 꿀과 같이 흘러내려 우리의 심령이 주 안에서 새롭게 도전받기 원합니다.


그 말씀을 듣고 순정의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이 시간 악한 마귀가 예배를 틈타지 않게 하사 신령과 진정으로 온전히 예배 드리기를 원합니다.


주님 홀로 영광 받으소서, ?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라이프TV

라이프 TV는 삶과 꿈과 희망을 이야기 하는 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