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태안세계튤립축제 4월 13일~5월 안면도꽃축제개막,안면도빛축제,코리아네이쳐월드세계튤립축제.


태안세계튤립축제 4월 13일~5월

안면도 꽃지해안공원에서

세계 튤립꽃축제가 시작되었어요.

어제날짜 4월 13일 (토) 부터

5월12일 (일)까지 한달간 열린답니다.

지금 태안에서는 두군데서

꽃축제 빛축제가 열리고 있어요.

태안군남면 마검포길 200번지

네이처월드에서는

수선화축제와 빛축제가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번지

코리아플라워파크 에서는

튤립축제와 빛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은혜스런 찬양, 기도, 설교를 원하시면
유튜브 <미션스쿨>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션스쿨 바로가기

 

mission school

우리 모두는 오대양 육대주 선교사입니다.여러분의 구독은 선교사 교육과 후원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Subscriptions are helpful for missionary education and support.

www.youtube.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라이프TV

라이프 TV는 삶과 꿈과 희망을 이야기 하는 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