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년 4월 축제 용인에버랜드 매화축제


국내 당일치기 여행으로 에버랜드 매화축제를 알려드립니다.


완연한 봄이 오는 4월은 꽃샘추위로 시작이 되었는데요. 그 덕분에 미세먼지 없는 맑은 파란 하늘은 우리의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하여 봄꽃을 맞이하러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하는데요. 이렇게 맑은 날 자가용뿐만 아니라 대중교통으로 국내 당일치기 여행하기 좋은 #에버랜드에 새롭게 조성된 #하늘매화길에서 #매화축제를 한다고 하여 선비의 꽃인 매화와 알록달록 예쁘게 피어 있는 튤립을 보러 #봄나들이를 떠났습니다.

저는 대중교통인 지하철을 이용하여 다녀왔는데요. 에버랜드 역에서 내리면 입구까지 셔틀버스가 운영되고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대학생들이나 외국인들도 편리하게 찾아올 수 있고 일반인들의 데이트 코스와 가족 나들이 장소로 많이 찾아오고 있었습니다.

개장시간이 오전 10시라 조금 여유롭게 즐기기 위해서 일찍 도착을 했는데 평일임에도 생각보다 많은 인파에 깜짝 놀랐습니다. 인기가 많은 곳인 줄은 예전부터 알았는데 이렇게 많은지는 예상하지 못했었네요.

안으로 들어서니 예쁜 봄꽃들로 화사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옛날 데이트할 때 왔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동화 속에 들어온 기분이 들었는데요. 지금은 한 아이의 엄마가 된 조카와 이곳에서 놀이기구를 타며 놀았던 추억도 떠오릅니다. 지금 조카의 아들과 함께 오면 무척 좋아할 거 같네요.

꼭 보고 싶었던 나무를 드디어 만나게 되었네요.

마치 아바타에 나오는 나무처럼 사진으로 봤을 때 꼭 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직접 눈으로 보니 꽃과 나비로 장식된 모습이 너무 예쁜 환상적인 모습이었습니다. 밤에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예쁜 꽃과 나비가 하늘로 날아가는 듯한 아름다운 모습이 황홀한 기분마저 드네요.이국적인 건물의 풍경은 외국에 와 있는 듯한 기분도 들게 하여 마치 해외여행을 하고 있는 착각도 들게 합니다.

입구에서 제일 먼저 하늘매화길을 찾아가 봄꽃 여행을 즐겨봅니다.

하늘매화길은 10시부터 18시까지 개방이 되니 야간에 오시는 분들은 좀 더 일찍 오셔서 예쁘게 피어 있는 매화도 함께 하는 봄나들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하늘매화길은 분재원을 시작으로 대나무숲, 비밀의 연못, 탐매로, 달마당, 하늘길, 전망대까지 총 약 1Km가 조성되어 있으며 소요시간은 왕복 20여 분이 예상되는데 예쁜 매화와 함께 사진도 찍고 즐기다 보면 더 많은 시간을 여기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은혜스런 찬양, 기도, 설교를 원하시면
유튜브 <미션스쿨>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션스쿨 바로가기

 

mission school

우리 모두는 오대양 육대주 선교사입니다.여러분의 구독은 선교사 교육과 후원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Subscriptions are helpful for missionary education and support.

www.youtube.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라이프TV

라이프 TV는 삶과 꿈과 희망을 이야기 하는 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