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자녀를 위한 기도 

 하나님을 갈망하는 인생을 위한 기도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열릴 것이니”(마 7:7)

마태복음 5:6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배부를 것임이요
마태복음 6:33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나의 자녀가 하나님의 나라와 그의 의를 갈망하게 하소서
-나의 자녀가 마음과 정성과 온 영을 다하여서 주를 사랑하게 하소서
-나의 자녀가 하나님을 사랑하고 갈망하므로 진정한 만족을 갖게 하소서

잠언 8:17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
-나의 자녀가 하나님을 간절히 찾는 삶을 살게 하소서
-나의 자녀가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체험적으로 만나게 하소서
-나의 자녀에게 매일 하나님의 은혜를 향한 감격이 있게 하소서

역대하 16:9 여호와의 눈은 온 땅을 두루 감찰하사 전심으로 자기에게 향하는 자를 위하여 능력을 베푸시나니
-나의 자녀에게 하나님을 향한 온전한 마음이 있게 하소서
-나의 자녀에게 하나님을 향한 변치 않는 헌신이 있게 하소서
-나의 자녀에게 하나님의 약속하신 능력이 임하게 하소서



좋은 친구/우정을 위한 기도

“너희가 전심으로 나를 찾고 찾으면 나를 만나리라”(렘 29:13)

잠언 22:24~25 노를 품는 자와 사귀지 말며 울분한 자와 동행하지 말지니 그 행위를 본받아서 네 영혼을 올무에 빠칠까 두려움이니라
-나의 자녀가 주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우정을 갖게 하소서
-나의 자녀가 악한 자들과의 사귐을 거부하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악한 영향력을 받지 않도록 보호하여 주소서

잠언 27:17 철이 철을 날카로게 하는 것 같이 사람이 그 친구의 얼굴을 빛나게 하는리라
-나의 자녀에게 축복하고 격려하는 친구가 있게 하소서
-나의 자녀가 축복의 통로가 되는 복을 주소서
-나의 자녀가 좋은 우정을 통한 성장을 경험하게 하소서
-친구들을 소중히 여기며 돕는 자가 되게 하소서

요한복음 15:14 너희가 나의 명하는 대로 행하면 곧 나의 친구라
-나의 자녀가 예수님이 친구되심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예수님과의 우정을 가꾸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예수님께 온전히 순종하게 하소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라이프TV

라이프 TV는 삶과 꿈과 희망을 이야기 하는 곳입니다.

,